본문 바로가기

일상

피티 선생님이 그만두지 않았으면 좋겠다

오늘로 개인 PT를 한 지 28회 째 되는 날이었다.

나의 운동 선생님은 매우 활발하고 유쾌한 분이었는데, 최근 피곤하고 좀 다운된 모습을 보였다.

이번 달에 다이어트를 해서 그렇다고 하는데.. 가장 큰 이유는 두 명의 사장들이 스트레스를 주기 때문인 것 같다.

최근 그 헬스장의 트레이너들이 선생님과 사장들 빼고 다 퇴사를 하게 되었다는데,

새로운 트레이너를 뽑지 않는다고 한다.

이 말인 즉슨, 선생님이 다른 사람들이 하던 일까지 다 해야 한다는 거다.

선생님의 얼굴은 어둡고 말수가 적어졌다.

 

오늘 운동을 마치고는 나까지 불안하고 우울해졌다.

나는 선생님과의 운동이 즐겁고, 선생님 덕분에 헬스에 재미도 많이 붙이게 되었는데..

앞으로 남은 13회가 끝나면 30회 재등록을 할 생각이었는데..

선생님이 그만두면 내 짧은 운동 인생은 다시 길을 잃고 원점으로 돌아가게 될 것이란 말이다.

 

갑자기 좋은 사람들이 언제든 날 떠날 수 있다는 게 서글퍼졌다.

그리고, 선생님과 나는 개인PT를 그만두면 다시는 볼 일 없는 사람들이란 것도 서운했다.

최근에 인간관계에 대한 내 포지션은 '갈테면 가라 나는 사람에 의지하지 않을테다' 모드였는데.

오늘 갑자기 호르몬 분비 과다인지 왜 이러는지 모르겠지만..

 

상실에 대한 생각은 꼬리를 물어,

넉달 후에 작사 수업이 끝나고 나면 느낄 허탙함에 대한 걱정까지 흘러온다.

 

정말이지, 이별이 싫다.

그래서 정들기 싫은 거다.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그의 결혼식  (1) 2019.01.27
탈고 일기  (1) 2019.01.16
서른 셋 하고 6일  (0) 2019.01.06
글을 쓰는 이유, 쓰고 싶은 글  (0) 2019.01.03
1년 동안 하지 않기로 한 생각  (0) 2019.01.02